[주문취소 · 교환 · 반품]제품이 불량입니다. 반품 또는 교환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
룸에딧
2022-09-05

상품별 발송처와 반품절차가 다릅니다.

고객센터를 통해 접수주시면 각 판매처에 접수하여 반품과 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. 교환/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지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접수 시 원활한 처리를 위해 불량 사진이 필요하오니, 가급적 사진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1

(주)이펙스     |     대표이사 : 장윤섭     |    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산단로19번길 52     |     사업자등록번호 : 134-81-03236  사업자 정보     |    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17-경기안산-1030     |     개인정보책임자 : 이용민     |     에스크로 가입 사실 확인

Copyright ⓒ 2023 룸에딧 :: 당신의 공간을 편집하세요 All rights reserved.

공지사항
자주 묻는 질문
고객센터

TEL.  1644 - 5013

MAIL.  effexon@effex.co.kr

KAKAO.  이펙스 고객감동센터   바로가기 >


평일 09:00 ~ 17:00 (점심 시간 11:30 ~ 12:30)

주말 및 공휴일 휴무



입점 및 영업 문의 : khj960426@effex.co.kr

상호명 : (주) 이펙스     ㅣ     대표이사 : 장윤섭     ㅣ     주소 :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산단로19번길 52

사업자등록번호 : 134-81-03236  사업자 정보 확인     ㅣ    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17-경기안산-1030 

개인정보책임자 : 이용민     ㅣ     에스크로 가입 사실 확인

Copyright ⓒ 2023 룸에딧 :: 당신의 공간을 편집하세요 All rights reserved.